본문 바로가기
어떤/그 곳

오크밸리 렌탈샵 추천 토미렌탈

by 한초-리 2021. 12. 26.

슬로프 위에 놓인 토미렌탈에서 렌탈한 스키 두대
슬로프 위에 놓인 토미렌탈에서 렌탈한 스키 두대

매년마다 겨울이 오면 주말에는 스키강습을 하러 종종 스키장으로 갑니다. 이번에는 오크밸리에서 강습을 하러 나가봤는데요. '라이클'이라는 플랫폼을 이용해서 토미 렌탈을 알게 되었는데, 괜찮은 것 같아 추천드릴까 합니다.

 

 

오크밸리 토미렌탈

오크밸리 근처에서 운영되는 렌탈샵은 대략 6개 정도였고, 웹 상에서 공격적으로 마케팅하는 곳은 4곳뿐이었습니다. 그중 가장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장비 대여가 가능한 곳이 토미 렌탈이었습니다. 간단히 매장 소개부터 할게요.

 

 

위치 소개

 

 ∎ 위치 :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오크밸리 2길 18

 ∎ 전화 : 033-742-1542

 ∎ 주차 가능, 예약 가능

 

거대한 CU간판과 함께 붙어있는 토미 렌탈샵 간판
거대한 CU간판과 함께 붙어있는 토미 렌탈샵 간판

매장은 오크밸리 리조트 입구 바로 앞에 다다르면, 매우 큰 CU간판 옆에 떡하니 붙어있으니, 찾기 매우 쉬울 것 같습니다.

 

매장 내부 소개

 

매장 외부에서 볼 때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그래서 큰 기대 없이 방문했습니다. 장비도 아마 얼마 없을 거고, 옷도 몇 개 없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실내에 들어서니 알차게 구성을 잘해두셨더군요.

 

토미 렌탈샵 건물 정면
토미 렌탈샵 건물 정면

 

토미 렌탈샵 렌탈 안정장비
토미 렌탈샵 렌탈 안정장비

 

저는 수강생의 안전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무조건 헬멧을 씌웁니다. 제대로 배우려면, 제대로 넘어지고 제대로 다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운동 중에 위험하지 않은 운동은 없죠. 하지만, 제대로 된 방법으로 다친다면 큰 사고는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똑같이 넘어지더라도, 머리부터 넘어지느냐, 손가락부터 넘어지느냐는 큰 차이가 있으니까요. 

 

그래서 렌탈샵에서 다양한 헬멧이 놓여 있는 걸 보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늬만 헬멧이 아니라, 여러 브랜드의 헬멧을 준비해뒀더군요. 

 

토미 렌탈샵 고급 의류 코너
토미 렌탈샵 고급 의류 코너

토미 렌탈샵 일반 의류 코너
토미 렌탈샵 일반 의류 코너

 

의류는 고급 의류와 일반 의류가 있었는데요. 고급 의류에서는 데쌍트 말고는 입을만한 게 없었습니다. 저는 수강생에게 비싼 스키복을 입히고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예쁜 걸 입고 싶어 하더군요. 뭐, 수강생 마음이니까 원하는 걸 고르도록 내버려 둡니다. :)

 

토미 렌탈샵 렌탈 스키 코너
토미 렌탈샵 렌탈 스키 코너
토미 렌탈샵 렌탈 스키와 부츠 코너
토미 렌탈샵 렌탈 스키와 부츠 코너

 

스키와 부츠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제가 원하는 스키는 없지만, 수강생들이 탈만한 스키는 많았던 것 같습니다. 스키를 고르는 기준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기초를 배우시는 분들에게는 키와 비례해서 스키를 결정하는데, 렌탈샵에서 친절하게 추천을 잘해주셨습니다.

 

수강생 장비는 2만 원으로, 정말 저렴한 편입니다. 발의 감각을 익히기 위한 장비로는 좋은 장비가 필요하지 않아서, 2만 원에도 적당한 회전 스키면 감각을 익히는 데는 충분합니다. 

 

저는 개인장비가 없어서, 5만 원을 내고 엘란 스키 19/20 시즌 SL 장비를 빌렸습니다. 월드컵 모델인 SLX 장비라면 더 좋겠지만, 그건 제가 욕심이 너무 많은 거겠죠. :) 

 

슬로프 위에 놓인 렌탈한 스키 두대
슬로프 위에 놓인 렌탈한 스키 두대

 

집이랑 가까워 1시간 10분이면 도착하는 오크밸리에서, 종종 강습을 하러 떠날 것 같습니다. 올해 이참에 제 장비를 하나 마련할까 고민도 되는데, 강습생들 장비는 토미 렌탈에서 다 해보려고 생각 중입니다. 서울에서 스키나 보드를 타러 이동하실 분들은, 오크밸리 리조트의 토미 렌탈샵을 추천드립니다. 

 

항상 안전이 먼 저란 거 아시죠? 안전하고 즐거운 스킹&보딩 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