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떤/그 방법

야놀자로 스키장 리프트권 할인 받기

by 한초-리 2021. 12. 25.

할인받은 스키장 리프트권을 들고있는 모습
할인받은 스키장 리프트권을 들고있는 모습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크밸리 리조트를 예약했습니다. 좀 쉬다가 오고 싶었는데, 온 김에 스키강습을 한번 나가려고 리프트권을 찾아보다, 야놀자를 통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예매를 완료했습니다.

 

 

야놀자 스키장 리프트권 할인

 

리프트권 보통 할인받으시면, 카드사 할인을 받으실 텐데요. 그보단 할인 티켓을 구매하시는 게 훨씬 더 저렴한 것 같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야놀자라서 소개를 해보고 싶습니다.

야놀자 리프트권 검색결과
야놀자 리프트권 검색결과

 

검색 결과에서 보듯, 최소 20%에서 최대 60%까지 다양한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 스키장 시즌권을 끊지 않으신 분들은, 해당 티켓을 구매하셔서 이용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크밸리 리프트권 할인

야놀자에서 레저/티켓 부분에서 이 정도 할인을 할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오크밸리를 기준으로 말씀드린다면, 주간권이 61%로 38,400원이나 할인을 해줍니다.

오크밸리 리조트 스키장 주간 리프트권 할인가 화면
오크밸리 리조트 스키장 주간 리프트권 할인가 화면



기존 주간(오전+오후)권이 63,000원이지만, 할인을 받아, 24,600원이 되었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게다가 집에서 1시간 15분이면 리조트에 도착을 하더군요.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 예정입니다.

 

사람이 한산한 오크밸리 리조트 스키장 베이스
사람이 한산한 오크밸리 리조트 스키장 베이스


덕분에 저렴한 가격으로 강습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야놀자 티켓을 이용해서 할인 리프트권을 구매해야 될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